공지사항

[안내] 미래더하기 브랜드소개서   hot

 안녕하세요, 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 교육브랜드 미래더하기입니다.미래더하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브랜드 소개서를 공유드립니다. 해당 게시물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작성자:케이티풀

조회:1022

[안내] 모의주식투자대회 안내자료 및 참가신청서 공유   hot

   안녕하세요, 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 교육브랜드 미래더하기입니다.게임처럼 즐기는 경제진로체험교육 [모의주식투자대회]  안내자료와 참가신청서 공유드립니다.해당 게시물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&n…

작성자:케이티풀

조회:1577

[모집] 2022 H!GH HERITAGE 메타버스 맵 메이킹 대회   hot

세계유산도시기구 아시아-태평양 지역사무처(OWHC-AP)에서 세계유산도시를메타버스 공간으로 구현하여 "세계유산의 역사, 문화적 의미와 가치를 확산"하고자[2022 H!GH HERITAGE 메타버스 맵 메이킹 대회]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…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1465

[마감] 백제역사유적지구 100배 즐기기 강사 모집   hot

  ≪백제역사유적지구 100배 즐기기≫​는 (재)백제세계유산센터에서 세계유산 백제역사유적지구의 교육적 활용을 위하여 공주·부여·익산 및 인근 지역 초등학생(5~6학년)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.​본 프로그램을 운영할 지역강사를 모집…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1528

[공고] 2022 한국문화 콘텐츠 기획·운영 수시채용   hot

 와이비에스에듀에서 2022년 수시 채용을 진행중입니다!한국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할 소중한 인재를 모집 중이니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 : )​정식 채용 공고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!​https://www.saramin.co.kr/zf_user/jobs/relay/v…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277539

[모집] OWHC-AP 청소년연합회 메타버스 어깨동무캠프 참가자 모집   hot

 와이비에스에듀와 세계유산도시기구 아시아·태평양지역사무처에서 진행하는OWHC-AP 청소년연합회 메타버스 어깨동무캠프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 자세한사항은 첨부파일 [모집공고 및 신청서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참여를 희망하…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975

[모집] OWHC-AP 청소년연합회 메타버스 어깨동무캠프 멘토 모집   hot

   와이비에스에듀와 세계유산도시기구 아시아·태평양지역사무처에서 진행하는OWHC-AP 청소년연합회 메타버스 어깨동무캠프에서국내외 세계유산도시기구 회원도시 청소년들과 함께할 교육봉사자(대학생 멘토)를 모집합니다.  자세…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1008

[언론보도] 서울지방보훈청, 강철부대 출연진과 청소년 전적지 …   hot

   와이비에스에듀가 서울지방보훈청, 롯데칠성음료(주)과 함께6.25 전적지 체험행사 '리멤버 1950개화산'을 개최했습니다. 250여 명의 한영중학교 학생들이 참여하였고,강철부대 출연자 황장군(황충원)과 이진봉 대원이 참가하여 학생…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756

[모집/종료] 서울지방보훈청 행사 리멤버 1950 운영인력   hot

 와이비에스에듀가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진행하는 개화산전투 기념 행사 '리멤버 1950'의 운영인력을 모집합니다. 자세한 사항 및 지원은 https://www.albamon.com/recruit/view/gi?AL_GI_No=85889170를 참고부탁드립니다.  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919

[계약체결] 2022 OWHC-AP 청소년연합회 메타버스 H!GH HERITAGE…   hot

경주시와 2022년 4월 6일 [2022 OWHC-AP 청소년연합회 메타버스 H!GH HERITAGE  어깨동무캠프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]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. 

작성자: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

조회:648